ID: 4311
[组队]断了的冷气项链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莫尔海姆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아르카니스 공중신전에서 丢失的项链配件을 찾아 埃姆博拉에게 가져가라 玩家엠블라가 아르카니스 공중신전에서 목걸이 부속 몇 가지를 잃어버렸다고 한다. 목걸이를 고칠 수 있게 눈의 결정 펜던트와 얼음 구슬, 서리 구슬, 백금 잠금쇠를 찾아다 주자.
任务结果:
엠블라는 냉기의 목걸이가 끊어져 무스펠 화산의 열기를 버티는 게 힘들다며 목걸이를 고칠 수 있게 잃어버린 부속물을 찾아다 달라고 했다.

목걸이 부속을 삼킨 것 같다는 공중신전의 괴물들을 조사해 눈의 결정 펜던트와 얼음 구슬, 서리 구슬, 백금 잠금쇠를 찾아다 주자 목걸이를 고칠 수 있겠다며 아주 기뻐했다.

全部任務的文本:
(땀을 연신 닦으며) 더운데 불까지 지피려니 죽겠구려.

우트가르가 장작 꼬치구이를 먹고 싶다고 모닥불을 지피라지 뭐요?

쳇, 나이 많은 게 벼슬인가... (입을 막으며) 하아, 요즘 내가 왜 이런지 모르겠소. 사람들 앞에서 동료 험담을 하다니.

이게 다 그놈의 목걸이 때문이요!
여기 오기 전에 우티스다 명인께 특별히 부탁해 냉기의 목걸이를 만들었다오. 그것 덕분에 크게 더운지 모르고 버틸 수 있었지.

그런데 엊그제 아르카니스 공중신전에 다녀와서 보니 목걸이가 끊어졌더구려.

톱니 레훌과 싸울 때 끊어진 것 같은데 부속물 몇 개가 없어 목걸이를 고치지도 못하고 있소.

재료 하나하나가 귀한 것이라 다시 구하느니 잃어버린 부속물을 찾아 쓰는 게 나을 것 같은데 내가 더위를 심하게 타서 말이오. 사실 지금도 겨우 버티고 있는 거라오.

미안하지만 玩家, 당신이 잃어버린 목걸이 부속을 찾아다 주면 안 되겠소? 물론 보상은 충분히 하겠소.
그 말을 들으니 더위가 좀 가시는 것 같구려.

목걸이가 끊어진 걸 발견한 게 아르카니스 공중신전을 벗어나기 전이었으니 떨어트린 부속은 그곳에 있을 거요.

가만, 어쩌면 신전의 괴물들이 삼켰을지도 모르겠군. 모두 다 확인하긴 힘들 테니 일단 残酷的德雷克, 红披头影魔, 黑色岩石卡尔克盖伦, 燃烧的火之精灵을 확인해 주겠소?

나머진 다른 사람들에게 부탁해 보겠소. 아참, 잃어버린 부속품은 눈의 결정 펜던트와 얼음 구슬, 서리 구슬, 백금 잠금쇠라오.

그럼 玩家만 믿겠소.
헉헉, 더는 못 버티겠구려.

먼저 부탁한 사람들이 돌아왔는데 목걸이 부속을 하나도 못 찾았다지 뭐요.

그 얘기를 들으니 어찌나 덥던지... 玩家, 당신도 설마 못 찾은 게요?
미안하지만 부속이 모두 있어야 목걸이를 고칠 수 있고 그래야 냉기의 마법이 제대로 작동한다오.

이유는 내게 묻지 마시오. 우티스다 명인이 그렇게 만들어 논 걸 어쩌겠소?

아, 날이 더우니 참을성이 없어지는 것 같구려. 당신에게 괜한 짜증이나 내고.

미안하오. 내가 너무 힘들어 그러니 이해하고 목걸이 부속을 빨리 찾아다 주구려.
눈의 결정 펜던트와 얼음 구슬, 서리 구슬, 백금 잠금쇠를 모두 찾았구려.

다른 사람들은 1개도 못 찾았던데 정말 대단하오.

덕분에 목걸이를 고칠 수 있겠구려.

정말 고맙소. 이건 약속한 보상이오. 당신 맘에 들었으면 좋겠구려.

基本奖励
icon 340 413 XP
icon x 177 50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埃姆博拉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