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45032
[每日]为团员支援粮食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结界守护团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罗根, 荔枝, 加尔迪内를 모아 库尔伦巴에게 가져가라 玩家결계 수호단의 지령이 담긴 편지가 왔다. 임무를 수행하자.
任务结果:
결계 수호단의 편지에 따르면 결계 수호와 확장을 위해 오드가 희박한 지역에서 고생하는 데바들을 위한 식량을 지원해야 한다고 했다.

채집물인 로겐, 라이치, 자르디네를 모아 콜룸바에게 가지고 가자 증표를 지급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척박한 곳을 마다않고 결계 수호를 위해 활동하는 많은 단원들이 있소.

이들에게 지원할 식량이 다량 필요하지만 마땅한 지원책을 찾을 수가 없소.

이에 단원들에게 식량 지원을 요청하오.

罗根, 荔枝, 加尔迪内를 채집하여 库尔伦巴를 통해 상부에 전달하시오.
열성이던 단원들 중 보이지 않는 자들이 있는데 어떻게 된 건지 모르겠습니다.

오드의 기운이 충만한 이곳에서부터 단원들의 활동이 뜸해진다면 척박한 곳은 어떻게 되어가고 있을 지 걱정이에요.

듣기로는 몇몇 단원들이 결계가 사라진 지역의 탐사를 위해 식량도 없이 고생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결계 수호단에서는 단원들로 하여금 식량을 채집하게 하여 어려운 지역으로 보내고 있습니다.

罗根, 荔枝, 加尔迪内를 받고 있으니 지체 말고 채집해서 가져다 주세요.

저도 얼른 취합해서 상부에 전달을 해야 다른 임무를 볼 수가 있으니까 말입니다.
상부에서 요청했던 로겐, 라이치, 자르디네가 맞네요.

이 식량은 결계탑 수호단에서 우리의 공통 목적인 결계 수호와 확장을 위하여 유용하게 쓰일 것입니다.

증표는 여기에 있습니다.

基本奖励
icon 203 989 XP
- 结界之证物
- 守护团下级补给品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