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45047
[每日]搜集武器材料 3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结界守护团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榉树와 德雷尼矿石을 모아 安皮比亚穆鲁斯卡에게 가져가라 玩家결계 수호단에서 편지가 왔다. 지시에 따르자.
任务结果:
결계 수호단에서 온 편지의 내용은 무기 재료로 쓸 채집물을 모아 암피비아나 몰루스카에게 가지고 가라는 내용이었다.

편지에 따라 마키노 나무와 드레나이트 광석을 채집하여 가지고 가자 증표 보상을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결계 수호단 동지에게 알리겠소.

언제나 공급이 부족한 무기를 확보하기 위해 겔크마로스에서 얻을 수 있는 재료를 모으고 있소.

榉树와 德雷尼矿石을 다량 확보할 수 있다면 결계 수호단 내 무기 공급이 원활해질 것으로 기대하오.

이에 동지들에게 상기 재료를 채집하여 安皮比亚穆鲁斯卡에게 가지고 가 줄 것을 부탁하겠소.
겔크마로스에서 활동하면서 시도때도 없이 덤비는 용족이나 괴생명체들을 상대하려면 좋은 무기는 필수적이지요.

하지만 아시다시피 데바들에게도, 결계 수호단 내에도 풍족한 무기고가 있는 것은 아니니까요.

수호단에서 榉树와 德雷尼矿石을 모아 무기를 제작하여 지급한다는 얘기가 있기는 한데 아직 재료 수급도 원활하지 않아요.

참으로 걱정이네요.
玩家 님에게는 혹시 편지가 가지 않았나요?

듣기로는 겔크마로스에 드나드는 동지들에게는 모두 榉树와 德雷尼矿石을 모아달라는 협조문이 간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혹시 오늘은 재료 채집에 실패하신 건가요?

아직 오늘이 끝나지 않았으니 최선을 다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것은 마키노 나무와 드레나이트 광석이로군요.

편지를 받으신 많은 동지들이 이미 다녀갔습니다.

그리고 모두에게 공평하게 증표가 돌아갔지요.

오늘도 임무를 완수해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이 증표를 받으시고 내일도 모레도 임무 완수에 힘써주시기를 바랍니다.

基本奖励
icon 991 660 XP
- 结界之证物
- 守护团高级补给品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