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47103
[每日]帮助消除警卫魔法球的异常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马勒库坦兄弟会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莫尔海姆见习守护者의 导师가 되어 莫尔海姆警卫魔法球의 이상을 제거하라(5) 梅普希斯托에게 보고하라 마르쿠탄 형제회에서 편지가 왔다. 지시에 따르자.
任务结果:
마르쿠탄 형제회에서 모르헤임으로 가서 형제회의 임무를 수행하라는 편지가 왔다.

편지에 적힌 대로 모르헤임의 견습 데바와 함께 경비 마법구의 이상을 제거하고 돌아가자 보상을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마르쿠탄 형제회의 소중한 가족들이여!

운명의 바람이 그대에게 모르헤임 얼음요새로 가라고 말하고 있소.

그곳에 가면 莫尔海姆见习守护者를 만나게 될 것이오. 그들은 우리 마르쿠탄 형제회에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며 그대의 운명과 연결돼 있는 사람이라오.

그들의 导师가 되어 莫尔海姆警卫魔法球를 확인하고 이상을 제거하는 임무를 도와주시오.

玩家%이 특별히 신경 써야 할 것은 마법구는 혼자서는 확인할 수 없다는 사실이오. 그러니 반드시 동시에 확인해 주길 바라오.

무사히 일을 마친 후 梅普希斯托 형제에게 보고하면 형제회의 보상을 받게 될 것이오.

아트레이아의 모든 운명을 바른 길로 인도하는 것이 우리의 임무임을 잊지 마시오.
마르쿠탄 형제회는 조용해 보여도 많은 일을 하는 곳입니다.

玩家 님도 이렇게 젊은 데바를 지도하는 일을 하고 있으니까요.

별것 아닌 것 같아 보이는 일이 모여서 아트레이아가 바른 운명의 궤도로 가게 하는 데 도움이 될 테니까요.

모르헤임의 견습 데바는 만나 보셨습니까? 과제를 수행하는 걸 도와주셨겠죠?
모르헤임 얼음요새에 꽤 큰 도움이 됐겠군요.

견습 데바에게도 아마 커다란 경험이 됐을 겁니다.

인내심이 필요하겠지만 가르치는 일에 열의를 가져 주십시오. 그들이 아트레이아의 미래가 될 테니까요.

基本奖励
icon 1 333 800 XP
- 兄弟会的证物
- 马勒库坦兄弟会普通补给品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