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47112
[每日]冰脚莱卡恩的贡品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马勒库坦兄弟会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冰脚龙族祭坛을 사용해 용족으로 변신한 뒤, 莫尔海姆修炼守护者이 라이칸 제사장에게서 얻은 莱卡恩贡品箱 안의 공물을 꺼내 梅普希斯托에게 가져가라 玩家마르쿠탄 형제회에서 편지가 왔다. 얼음발톱 용족 제단에서 용족으로 변장한 후 라이칸 제사장이 바친 공물을 얻자.
任务结果:
마르쿠탄 형제회에서 모르헤임의 얼음발톱 부락에 가서 형제회의 임무를 수행하라는 편지가 왔다.

편지에 적힌 대로 모르헤임 수련 데바와 함께 용족으로 변장하여 라이칸의 공물을 얻은 후 돌아가자 보상을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마르쿠탄 형제회의 소중한 가족들이여!

얼음발톱 부락에 수상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신탁을 받고 확인해 본 결과 라이칸과 용족의 접촉이 다시 이루어져 라이칸이 용족에게 바칠 공물을 준비하고 있었소.

이미 충실한 형제를 보내 라이칸과 접선하는 용족은 처리했지만, 라이칸이 용족에게 바치려 한 물건이 무엇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소.

莫尔海姆修炼守护者의 导师가 되어 함께 冰脚龙族祭坛을 사용하면 용족으로 변장할 수 있소.

얼음발톱 제사장에게 드라코뉴트 호위병으로 변장한 莫尔海姆修炼守护者가 말을 걸면 공물을 바칠 것이오. 그 후 도우미인 玩家%이 공물함 속의 물건을 구해 오면 된다오.

무사히 일을 마친 후 兰西埃尔 형제에게 보고하면 형제회의 보상을 받게 될 것이오.

아트레이아의 모든 운명을 바른 길로 인도하는 것이 우리의 임무임을 잊지 않을 거라 믿소.
용족에게 두려움을 가진 라이칸을 속이는 일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저 겉모습이 바뀐 것만으로도 복종을 하죠.

하지만 라이칸 제사장은 다소 속이기가 쉽지 않습니다.

때문에 반드시 드라코뉴트 호위병으로 변장한 자가 제사장과 대화하는 일을 맡는 것도 그런 이유에서죠.
아직 라이칸의 공물을 얻으러 가지 않았습니까?

설마 실패하신 건 아니겠죠? 실패를 하게 되면 아무리 라이칸이라고 해도 의심하게 될 겁니다.

차질 없이 마르쿠탄 형제회의 임무를 수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게 라이칸이 준비한 공물인가요?

아주 단단히도 싸 놨군요. 이 공물은 본부로 보내 라이칸 녀석들이 무엇을 꾸미고 있는지 자세히 조사해 봐야겠습니다.

玩家 님이 수고가 많으셨으니 보상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基本奖励
icon 3 773 237 XP
- 兄弟会的证物
- 马勒库坦兄弟会高级补给品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