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4941
[组队]为了伏魔殿勋章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潘利尔的犬牙任务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盖诺贝巴와 대화하라 功勋的证据를 盖诺贝巴에게 가져가라 玩家판데모니움의 훈장을 받으려면 아트레이아에서 사라져야 할 악덕 중 하나를 없애는 공훈을 세워야 한다. 공훈을 세우고 게노베바에게 증거를 가져가자.
任务结果:
게노베바는 판데모니움의 훈장을 받으려면 아트레이아에서 사라져야 할 악덕 중 하나를 없애야 한다고 했다.

알려준 대로 군단장 아누하르트, 영주 란마르크를 없애고 증거를 가져가자 판데모니움의 훈장을 주며 펜릴의 송곳니 입단 자격을 얻으려면 반복해서 공헌을 세우라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玩家 님도 판데모니움의 훈장 때문에 오신 겁니까?

가끔 보면 저한테 보상을 많이 받아 갔다고 아는 척을 하면서 은근슬쩍 편의를 봐 달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정말 제가 제일 싫어하는 종류의 사람들이지요.

공은 공이고 사는 사인데 얼굴 좀 안다고 해서 그런 부탁을 하는 자들을 보면 딱한 생각이 듭니다.

따끔하게 충고를 해서 다시는 그런 소리를 못 하게 하지요.
동료인 리글은 적당히 좀 하라고 잔소리를 하지만 이런 일에 적당히라니요!

공훈관이라는 지위가 어떤 자립니까! 있는 사실과 공정함, 이 두 가지 빼면 시체인 자리라고요!.

그런데 玩家 님은 이곳에 무슨 일이십니까?

아, 특별한 훈장을 받을 수 있는 공훈에 대해서 물어볼 것이 있다는 말입니까?

그럼 잠시만 기다리세요. 하던 일만 끝내 놓고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빠른 글씨로 공훈을 기록하며) 공훈을 기록하는 게 보통 까다로운 일이 아니랍니다.

모르는 사람들은 '누가 얼마의 공훈을 세워 어떤 보상으로 바꿔 갔다.' 정도로만 간략히 쓰는 줄 알아요.

물론 옛날엔 그랬지요. 하지만 요즘은 아주 철저합니다. 너무 단시간에 공훈을 많이 세웠다던가 의심스런 경우는 각 지역에서 보고된 활동 내역을 대조해 일일이 확인을 하지요.

가끔 기억력이 나쁜 자나 불의의 사고로 기억을 잃은 자가 찾아와 자기의 공훈을 알려달라고 하는데 곤란해 죽겠습니다. 그 많은 기록 중에서 어떻게 찾아야 할지 막막하거든요.
이런, 내 정신 좀 보게. 펜릴의 송곳니 시험 때문에 오신 거 아닙니까?

玩家 님이 오면 판데모니움의 훈장을 받을 수 있는 공훈에 대해 설명해 주라고 했는데 깜박하고 있었네요.

먼저 얘기했으면 바로 알려드렸을 텐데 기다린 게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훈장을 받으려면 军团长阿努哈尔特, 领主兰马尔克 중에 하나를 처치하고 증거로 罪恶碎片을 가지고 오면 됩니다. 이들은 모두 아트레이아에서 사라져야 할 악과 불행의 상징이니까요.
(공훈 기록 장부를 덮으며) 그런데 뭐가 궁금하다고 하셨죠?

아, 마계를 대표할 만한 공훈을 세우고 싶단 말이죠...

그렇다면 먼저 크바시르 부대장님을 만나는 게 좋을 것 같군요.

그 정도 실력을 갖추신 분이라면 부대장님을 뵙고 중요한 공훈을 세울 만한 일을 상의하는 게 좋겠습니다.
펜릴의 송곳니 시험을 치르려고 판데모니움의 훈장을 모았던 것 아닙니까?

지금까지 모은 훈장이면 충분히 시험을 통과하고도 남을 텐데...

보기보다 욕심이 많은 분이군요.
판데모니움의 훈장을 받을 만한 공훈을 세우고 오셨습니까?

요즘은 펜릴의 송곳니 입단 자격 시험을 통과하는 데바가 드물어서 모두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래, 공훈의 증거로 악덕의 파편은 가져오신 겁니까?
정말로 가져오셨군요.

자 받으세요, 판데모니움의 훈장입니다.

눈이 부시게 반짝이는 게 다른 훈장들과는 확연히 다른 게 보이십니까? 이걸 받을 정도로 실력이 향상됐으니 자랑스럽게 여기셔도 될 겁니다.

그리고 펜릴의 송곳니 입단 자격을 얻으려면 더 많은 훈장이 필요하니 꾸준히 반복해서 공훈을 세우십시오.

基本奖励
icon 3 773 237 XP
- 伏魔殿勋章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盖诺贝巴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潘利尔的犬牙所做的事
Not completed quests:
证明战斗力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