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9552
[活动]寻找克尔斯玛戴的邀请函
icon Quest
Type: 活动
Category: 活动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懒惰的术古邮递员에게서 节日邀请函을 찾아 鲁鲁道夫에게 가져가라 玩家솔로리우스 축제의 초청장을 배달하기로 한 슈고들이 일을 팽개치고 도망갔다고 한다. 알트가르드 얼음호수로 가서 게으른 슈고 배달부에게서 축제 초청장을 되찾아 오자.
任务结果:
루루돌프는 솔로리우스 축제에 초대한 사람들에게 초청장을 보내기로 한 슈고들이 일을 팽개치고 도망가서 곤란하다고 했다.

그래서 부탁대로 알트가르드 얼음호수로 가서 게으른 슈고 배달부에게서 축제 초청장을 되찾아다 주었다.

루루돌프에게 초청장을 가져다 줬더니 행사를 주관하는 클스마데가 와서 특별히 감사의 표시를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索罗利乌斯节가 처음부터 미혼 남녀의 만남의 장은 아니었습니다. 원래는 아이온께서 열두 주신을 아트레이아에 보내 주신 걸 감사하던 축제였죠.

하지만 천년전쟁 때문에 결혼이나 연애도 제대로 못하고 전투만 하던 사람들을 안타까워하던 혼인의 데바 솔로리우스가 축제에 모인 남녀를 맺어 주면서 점차 축제의 성격이 바뀌었습니다.

지금은 열두 주신보다는 새로운 만남에 목말라하는 사람들이 애타게 기다리는 축제지요.

그리고 특별히 큰 공을 세운 미혼 남녀에게는 판데모니움에서 열리는 행사에 초청하는 초청장을 보냅니다.
그런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마계 곳곳으로 축제 초청장을 배달해야 하는 슈고들이 일을 안 하고 도망을 갔거든요.

懒惰的术古邮递员 때문에 축제가 엉망이 될 위기에 처했습니다.

판데모니움의 솔로리우스 축제에 초청되기를 애타게 기다리는 사람이 한둘이 아닐 텐데...

행사를 주관하고 있는 클스마데 님은 너무 속이 상해서 그런지 울고 계시더라고요.

节日邀请函이라도 있으면 특급 배달부라도 써서 초청장을 보낼 수 있을 텐데...
정말이십니까? 玩家 님이 도와주신다면 索罗利乌斯节를 무사히 치를 수 있을 겁니다.

게으른 슈고 배달부들은 알트가르드로 몰려갔다고 하더군요.

요새 주변의 알트가르드 얼음호수에서 아주 난장을 피우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거기로 가서 懒惰的术古邮递员 놈들을 혼쭐을 내 주고 축제 초청장을 찾아다 주십시오.
덕분에 클스마데 님이 한숨 돌리실 것 같네요. 저도 그렇고요.

懒惰的术古邮递员에게서 节日邀请函을 다시 찾아오면 클스마데 님이 마음을 담은 감사의 표시를 할 겁니다.

클스마데 님은 얼굴만큼이나 마음도 곱고 고마움을 아는 여자니까요.

그럼 지금 당장 알트가르드로 가 주십시오. 부탁합니다!
돌아오셨군요, 玩家 님.

몹쓸 슈고 배달부들은 혼쭐을 내 주셨습니까?

그럼 찾아온 节日邀请函을 이리 주십시오.

지금 당장 특급 배달부를 보내 초청받은 사람들에게 보내야겠습니다.
玩家 님, 도와주겠다고 약속하지 않았습니까?

이러시면 정말 곤란합니다. 저야 혼 좀 나고 참으면 된다지만 클스마데 님은 어쩝니까?

그리고 일 년 내내 축제를 기다려 온 사람들은 또 어쩌란 말입니까.

그러니 어서 알트가르드 얼음호수로 가서 懒惰的术古邮递员에게서 节日邀请函을 되찾아 주십시오!
클스마데 님이 玩家 님께 정말 고마웠나 봅니다.

이렇게 열정적으로 감사를 표하는 걸 보니 말입니다.

하지만 아직도 부쳐야 할 초청장이 많습니다.

시간이 나면 솔로리우스 축제를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도와주십시오. 玩家 님이라면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基本奖励
icon 1 225 XP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多尔普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