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0071
追踪伊斯拉佩尔的线索
icon Quest
Type: 使命
Category: 提亚马特城堡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卡伦과 대화하라 阿亚里斯와 대화하라 不稳定的次元痕迹을 加尔南에게 가지고 가 분석을 요청해라 神秘水晶球를 이용해 伊斯拉佩尔 주신의 흔적을 찾아라 몸이 굳어버리기 전에 加尔南에게 돌아가라 加尔南과 대화하라 阿亚里斯에게 보고하라 지령: 사라진 이스라펠 주신을 찾을 단서를 조사하라.
任务结果:
카룬은 다시 한번 연족을 속이면 둘의 관계는 끝이라며 함께 합심하여 이스라펠 주신과 시엘의 유물을 찾자고 했다.

하지만 킬리오스는 카이시넬 주신에게 받은 단서의 정체를 연족에게는 알리지 말고, 그저 분석만 맡겼다가 반드시 되찾아 오라고 명령했다.

분석을 마친 단서를 킬리오스에게 전하니 그는 이제 연족의 힘은 필요 없으니 일이 수월해질 것이라며 기뻐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우리 연족의 원로들과 나, 카룬은 피의 옥좌에서 보여준 천족의 추한 모습에 크게 실망했다.

지금 당장이라도 너희들을 연족의 땅에서 쫓아내고 싶지만, 원로들과 논의하여 지금은 그에 관해 아무런 말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우선은 합심하여 시엘의 유물을 되찾는 것이 연족에게도, 천족에게도 급선무일 테니까.

이스라펠 주신께서 유물을 어디에 사용할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 아니겠는가?

주신의 지위를 지녔다고 하여 모든 행동이 용납될 수 있는 것은 아니지. 레파르로 정체를 숨기고 살아왔다면 더더욱 그러하고 말이다.
그러니 시엘의 유물은 반드시 되찾아야만 한다.

허나 명심하거라. 시엘의 유물은 연족과 천족이 함께 되찾는 것이며, 따라서 일방적으로 소유권을 주장하는 일은 용납하지 않겠다는 것을.

玩家. 연족과 많은 신뢰를 쌓아온 자네만큼은 자신들의 이득만을 생각하는 천족들과는 다를 것이라 믿고 싶다.

그러니 모든 진행사항을 연족과 공유하고 긴밀히 협조해줄 것을 부탁한다.

피의 옥좌에서 카이시넬 주신님이 대행자에게 단서를 전하겠다고 했으니 우선 阿亚里斯에게 가 보거라.

우리 연족도 伊斯拉佩尔 주신의 행방을 찾기 위해 백방으로 노력하고 있겠다.
玩家! 기다리고 있었네.

그렇지 않아도 주신전에서 카이시넬 주신께서 추출해 주신 不稳定的次元痕迹을 보내왔다네.

이 차원의 흔적을 이용하면 이스라펠 주신님을 추적할 수 있을 거라고 말씀하시더군.

그래서 말인데... 연족의 신뢰를 잃지 않은 자네가 좀 해줘야 할 일이 있다네.
不稳定的次元痕迹을 加尔南에게 전달하고 이 흔적이 지닌 파장을 분석해달라고 요청해 주게.

흔적에 대해 자세한 것을 물으면 최소한의 정보만을 전해주고 나머지는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라고 답해두면 될 걸세.

될 수 있으면 연족의 힘을 빌리지 않고 조용히 처리하고 싶었지만... 연족 고위 마법사들의 도움이 필요한 일이니 어쩔수 없지.

분석이 끝나면 不稳定的次元痕迹은 반드시 되찾아 와야만 하네. 알겠나?
차원의 흔적이라니... 이스라펠 주신이 사라졌던 공간에서 흔적을 추출해냈다는 뜻이로군요.

이론상으로만 가능한 줄 알고 있었는데 실제로 그런 일을 해낼 수 있다니... 주신님의 능력은 정말 상상 이상이군요.

알겠습니다. 이 흔적은 연족 마법사 협회의 자문을 통해 빠르게 분석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파장의 분석이 끝나면 차원의 흔적을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 거죠?
그렇군요...

(가르논은 잠깐 골똘히 생각에 잠긴다.)

참, 玩家 님. 神秘水晶球를 통해서 예전에 이스라펠 주신님이 계셨던 공간을 한 번 확인해 주시겠어요?

물론 그곳에 계시지는 않겠지만... 혹시 다른 단서들이 남아 있을 지도 모르는 일이니까요.

그동안 저는 마법사들을 도와 차원의 흔적을 분석하도록 하겠습니다.
조금만 늦게 오셨다면 아마 평생 저주에서 풀려날 수 없었을 거예요. 정말 큰일 날 뻔 했군요.

이렇게까지 강력한 저주라면... 아마도 이스라펠 주신님께서 장치해두신 거겠죠.

자신을 찾아오는 이를 돌로 만들어 버리기 위해서...

이스라펠 주신이시여, 대체 무슨 계획을 품고 계신 겁니까...
휴, 시엘의 유물을 찾는 일을 서둘러야겠네요.

그렇지 않아도 지금 막 요청하셨던 차원의 흔적의 파장 분석이 끝났습니다.

기이하게도 阿纳兹森林의 시공간이 지닌 파장과 동일한 파장을 뿜어내고 있더군요.

흠... 지금 상태로는 이 결과가 뭘 뜻하는지 알 수 없을 것 같아요.

혹시 저희 연족이 이 흔적을 조금 더 연구해봐도 될까요?
그럼 어쩔 수 없군요.

흔적은 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阿亚里斯 님께 분석 결과와 함께 전해주세요.

그리고... 玩家 님.

이건 玩家 님을 신뢰하기 때문에 드리는 말씀입니다. 혹시나 천족이 연족에게 숨기는 일이 있다면 반드시 말씀해 주셨으면 합니다.

또다시 신뢰에 금이 가는 일이 생긴다면 천족과 연족의 관계는 정말 산산히 부서지고 말 거예요.
아나즈 숲의 파장과 동일하단 말이군!

좋아! 이제 이스라펠 주신님과 시엘의 유물을 찾는 일은 시간문제일세!

이제 연족의 도움은 필요 없으니 일이 한층 수월하게 진행되겠군.

허허허, 정말 수고가 많았네.

基本奖励
icon 8 027 013 XP
选择奖励
- 安卡奴斯之长袍鞋子
- 安卡奴斯之皮鞋
- 安卡奴斯之锁链长靴
- 安卡奴斯之金属长靴
- 安卡奴斯之皮革战斗靴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凯西内尔主神的命令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