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1113
另有主人!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英吉斯温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钩子蜈蚣의 껍질을 梅伊宁에게 가져가라 玩家용의 눈물 계곡에 있는 라우피드가 금을 먹는 것을 본 메이닌은 그것을 처치하고 껍질을 가지고 오라고 했다. 용의 눈물 계곡에 가서 금빛 껍질을 모으자.
任务结果:
메이닌은 용의 눈물 계곡에서 라우피드가 황금을 먹는 것을 보았다고 했다.

그 근처에 금광이 있는 것 같은데 어디인지 도저히 알 수 없다는 메이닌은 라우피드가 금을 다 먹어치우기 전에 처치하고 껍질을 가져다 달라고 했다.

금빛 껍질을 가져다 주자 정말 순금으로 되었다며 수고비를 주며 계속 부탁한다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도대체 알 수가 없당. 용의 눈물 계곡 어디에서 금이 나는 거냥? 냥냥!

이 슈고도 못 찾는 금을 주변의 잡벌레들이 찾아가지고 무려 먹이로 삼고 있더랑, 갸릉.

먹을 게 없어 하필이면 황금을 먹어대 나를 곤란하게 만드는 갈고리 라우피드당, 냥냥.

방금 전에도 그것들이 황금을 파 내어 먹고 있는 걸 봤당, 갸릉.

어찌나 잘 먹었는지 등에 금빛 광채가 번쩍이더랑, 냥냥.
날 도와줄 사람은 데바 밖에 없당, 냥냥.

녀석들의 행태를 봤을 때 분명 근처에 금 광맥이 있는가 본데 도대체 어딘지 모르겠지 뭐냥, 냥!

지금 이 순간에도 피 같은 황금들이 벌레 뱃속에 들어간다고 생각을 하니 분통이 터져 못 참겠당.

용의 눈물 계곡에 가서 钩子蜈蚣를 처치하고 금빛 껍질을 가져다 줘랑, 갸릉.
钩子蜈蚣가 몽땅 사라질 때까지 가져다 줘야 한당, 냥냥.

포구스 발에 주석편자라는 말이 있듯이 귀한 것은 어울리는 슈고가 따로 있단 말이당, 갸릉.

10개씩 가져다 줘랑. 그리고 또 왔다가 또 가서 가져다 주고, 또 가져다 주고, 또 가져다 주고, 또 가져다 주고...

헥헥, 계속 계속 金色的壳을 가져다 줘랑, 갸릉.
金色的壳 가지고 왔냥? 냥냥.

그렇게 황금을 먹어댔으니 껍질도 금으로 되 있을지 혹시 아냥?

벌레들이 더 이상 황금을 먹지 못하게 확실히 혼 쭐을 내 주고 왔냐는 말이당, 냥냥.

어서 내 보여랑, 냥냥.
아니 여태 안 가지고 왔단 말이냥?

황금은 내 것이당! 갸릉. 라우피드 따위가 먹도록 둘 수 없단 말이당, 냥냥.

어서 용의 눈물 계곡에 가서 金色的壳을 가져다 줘랑, 갸릉.
어디 흉물스러운 라우피드의 껍질 좀 볼까, 냥냥?

오앙! 이건 제대로 된 순금이구나, 갸릉.

정말 진짜 맞나? (금빛 껍질을 이빨로 깨물어 본다.) 아얏! 이거 진짜 맞당!

황금을 먹었다고 정말 황금 껍질이라니! 이거 갈고리 라우피드를 사육해도 키나 좀 되겠구낭.

고맙다 데바, 이걸 가지고 오느라 얼마나 고생이 많았냥? 물론 이 금빛 껍질을 전부 데바 주면 좋겠지만 데바들은 장사도 잘 못하고 하니 내가 가지고 데바에게는 내가 이렇게 적절한 보상을 챙겨주는 것이 누이 좋고 매부 좋은 것 아니겠냥? 갸릉.

이 금빛 껍질을 또 가지고 오면 내가 지금처럼 수고비를 잔뜩 주겠다, 고맙징? 냥냥.

基本奖励
icon 2 599 483 XP
icon x 25 20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梅伊宁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0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