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1217
[组队]打猎哈纳尔卡德的德拉坎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英吉斯温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하나르칸드 드라칸 정예병을 처치하라 哈纳尔卡德德拉坎精锐战斗兵(6) 哈纳尔卡德德拉坎精锐战斗士官(4) 索拉利亚와 대화하라 술리니아가 조사를 할 수 있도록 하나르칸드 지역의 하나르칸드 드라칸 정예병을 처치하자.
任务结果:
술라니아는 잉기스온의 드라칸이 생활을 하는 하나르칸드는 용족 연구의 대상으로 가치가 크지만 드라칸 때문에 접근이 어렵다고 했다.

그래서 하나르칸드 드라칸 정예병을 처치한 후 돌아가자 술라니아는 감사를 표했다.


全部任務的文本:
결계 안쪽의 사람들은 기껏해야 잔뜩 퇴화한 드라코뉴트나 전투형 드라칸밖에 보지 못했을 테지만 용족의 문명은 사람들 생각보다 화려하답니다.

용족의 문명은 아주 오래 전부터 시작되었고 아트레이아 전체를 지배할 만큼 발전했죠. 분하지만 인간보다 훨씬 앞서있었어요.

용제가 등장한 이후에는 파괴와 전쟁만이 있었고 대파국 때 드라칸과는 결별하게 되었죠.

얼마나 시간이 흘렀죠? 이제서야 용계를 볼 수 있게 되었으니! 단절되었던 시간 동안 용족의 문명이 어떻게 발전하고 변화했을지 상상만 해도 흥분이 되었다니까요.
사실 말이죠. 잉기스온에 오면 용족의 도시와 마을이 즐비할 줄 알았습니다.

용계의 어디를 가도 드라칸의 문명의 흔적을 느낄 수 있을 줄 알았죠.

하지만 외곽지역이라서 그런지 드라칸의 자취는 생각보다 많지 않더군요.

오히려 생태학자들이나 좋아할 기이한 동물이나 식물은 많이 접할 수 있었지요.

이런, 오해는 마세요! 드라칸이 별로 없어서 실망한 것은 아니에요. 그저 학문적인 호기심일 뿐이랍니다.
아무튼 동남쪽 끝까지 진출해서야 발견하게 된 하나르칸드는 놀라운 장소입니다.

지금까지 조사한 바로는 하나르칸드는 드라칸의 전투 거점이 아니고 거주하는 장소입니다. 드라칸이 실제로 먹고 자고 생활하는 장소라니!

하나르칸드 평원을 연구할 수만 있다면 용계에 온 보람이 있는 거죠.

하지만 역시 드라칸의 거주지답게 하나르칸드에는 용족들이 매우 많아요. 조사는 커녕 접근하는 것조차 어렵죠.

당신이 가서 하나르칸드 드라칸 정예병을 처치해 주십시오.

사적인 부탁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나르칸드 드라칸 정예병을 말살하는 일은 카이시넬 님의 뜻과도 일치할 겁니다.
하나르칸드에 혼자 가는 것은 어렵습니다. 군단의 군단병들이나 동료들과 함께 가는 것이 더 수월할 겁니다.

하나르칸드가 생활하기 위한 거주지역인 것은 맞지만 쉽게 보면 곤란할 겁니다.

드라칸은 태어날 때부터 모두가 뛰어난 병사입니다. 드라칸은 상황이나 역할에 따라 다른 방어구를 착용하고 있을 뿐 그 강함에 차이가 있는 것은 아니거든요.

哈纳尔卡德德拉坎精锐战斗兵, 哈纳尔卡德德拉坎精锐战斗士官을 처치해 주십시오.
단지 데바의 안전을 위협하는 적이라는 이유로 용족을 혐오하고 증오하며 데에만 몰두해서는 안 됩니다.

용족은 한때 아트레이아에서 인간과 공존했지만 지금은 타락하고 실패한 존재죠! 그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야 잘못된 점을 알고 이 싸움에서 승리할 수 있게 될 겁니다.

하나르칸드를 조사하면 흥미로운 성과가 나올 겁니다. 하나르칸드 드라칸 정예병만 줄어들면 당장 가 볼 텐데요!

따라서 하나르칸드를 조사하는 일이 중요합니다.
하나르칸드의 드라칸을 모두 처치하셨다니!

정말 기대되는군요! 당장 가서 이것저것 조사해 봐야겠습니다.

玩家 님은 하나르칸드 지역에서 뭔가 느낀 점이 없었습니까?

우리의 오랜 적이 어떤 모습으로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 직접 보고 감흥을 받은 것은 없나요?

基本奖励
icon 4 368 661 XP
icon x 50 000
- 疾走之咒语书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索拉利亚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0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