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1293
[部队]帕德玛夏的蛋1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英吉斯温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帕德玛夏的守护者를 처치하라(1) 杰米娅와 대화하라 재미아가 파드마샤의 알을 수거할 수 있도록 파드마샤의 수호자를 처치하자.
任务结果:
재미아는 예민한 파드마샤만 없애면 파드마샤의 알이 부화하지 않을 거라는 착각을 했다며 자신을 도와달라고 했다.

그녀가 파드마샤의 알을 동굴에서 꺼낼 수 있도록 알을 돌보는 파드마샤의 수호자를 처치해 주자 덕분에 무사히 일을 끝낼 수 있었다며 고마워했다.

全部任務的文本:
하아, 왜 늘 이 모양일까요. 지금껏 있는대로 잘난 척 했던 걸 생각하면 정말 얼굴을 들 수 없습니다.

원래 전 드라마타 담당자가 아니었답니다. 잉기스온으로 오기 전엔 카이누스 대행자님 아래서 서기관 일을 보고 있었죠.

하지만 여기에 오게 되면서 드라마타 조사일을 맡게 됐습니다. 그리고 그 때부터 드라마타 연구도 시작했지요.

배우는 걸 워낙 좋아하는 지라 어렵진 않았습니다. 오히려 재미있었죠. 책상에 앉아서 펜대만 굴리다가 긴장감이 넘치는 현장을 누비니 말입니다.

현자의 서고에 있는 용족 서적을 다 섭렵하고 드라마타 추적자를 몇 달간 쫓아다니기도 해서 이제 드라마타에 대해선 다 안다고 자신했었습니다.
바로 어제까지만 해도 말이에요.

하아, 부끄럽지만 다 털어놓죠. 지금껏 드라마타만 처치하면 모든 게 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드라마타의 알도, 새로운 드라칸이 태어나는 것도 말입니다.

그래서 파드마샤만 처치하고 알은 신경을 쓰지 않았죠. 그러다 오랜만에 만난 드라마타 추적자에게 놀라운 얘기를 들었습니다.

보통의 드라마타는 알만 낳을 뿐 부화를 시키는 건 수호자의 몫이라더군요. 직접 알을 품은 예민한 파드마샤가 아주 특이한 경우라며.

네, 그래서 玩家 님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예상이 맞다면 파드마샤의 알이 곧 부화될 겁니다.

알에서 새로운 드라칸이 태어나기 전에 帕德玛夏的守护者를 처치해 주세요.

그동안 난 파드마샤의 알을 동굴에서 가지고 나오겠습니다.
간발의 차로 내가 먼저 돌아왔군요.

봤을지 모르겠지만 玩家 님 일행이 동굴 안에서 수호자를 상대하고 있을 때 바로 뒤에 있었답니다.

파드마샤의 알을 가져오느라 수호자를 쓰러트리는 것까지는 못 봤는데 어떻게 됐습니까?
수호자까지 처리했다니 다행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수호자도 처치하고 파드마샤의 알도 수거할 수 있었네요.

基本奖励
icon 9 980 760 XP
icon x 278 82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杰米娅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