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346
进入地下神殿的资格
icon Quest
Type: 重要
Category: 埃尔特内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埃拉库斯地下神殿出入资格考试对象을 처치하라(9) 卡斯特罗와 대화하라 에라쿠스 지하신전 입구는 결계로 막혀 있다. 카스토르 군단장에게 허가를 받으면 결계를 통과할 수 있다고 하니 에라쿠스 지하신전 출입 자격 시험 대상들을 처치해서 실력을 증명하자.
任务结果:
에라쿠스 지하신전은 위험한 생물이 많기 때문에 결계를 치고 출입을 제한하고 있다.

그래서 트릴리언의 충고대로 에라쿠스 지하신전 출입 자격 시험 대상들을 처치하고 카스토르 군단장에게 가서 출입 허가를 받았다.

全部任務的文本:
에라쿠스 지하신전이 알려지자 값비싼 고대 유물을 노리고 신전으로 온 사람들이 많았지요.

그렇지만 소원대로 큰 보물을 발견해서 돌아간 사람은 없었습니다. 지하신전의 보물은 건축물 그 자체였으니까요.

대신 다른 문제와 부딪혔죠. 에라쿠스 지하신전에는 위험한 생물들이 득실대고 있었으니까요.
아무것도 모른 채 들어왔다가 희생된 사람도 꽤 많습니다. 그래서 우리 황금가지 군단이 급히 이곳으로 파견된 것이지요.

오자마자 카스토르 군단장님이 이곳에 결계를 쳐서 아무나 출입할 수 없게 조치를 취했지요.

덕분에 사람들의 희생은 줄었지만 대신 지하신전을 조사하러 온 사람들이 불편을 겪게 됐지요.

지하신전에 들어가려면 카스토르 군단장님이 제시한 시험을 통과해야 하니까요.
실력만 있다면 그다지 어려운 시험은 아닙니다.

埃拉库斯地下神殿出入资格考试对象을 처치하기만 하면 되니까요.

카스토르 군단장님은 그 정도 실력만 있으면 지하신전의 생물에게 희생당할 위험은 없다고 생각하시는 모양입니다.

신전에서 수행해야 할 임무도 있을 테니 玩家 님도 지하신전 출입 허가를 받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 수행해 보시겠습니까?
그래, 나한테는 무슨 볼일로 왔는가?

사실 말 안 해도 뻔한 일이긴 하지만 말이야.

나한테 볼일이 있다면 백이면 백 에라쿠스 지하신전 때문이지.

무슨 일인지 자세히 말해 보게.

요구한 대로 바실리스크와 크셀리드를 잡았군.

좋아, 앞으로 에라쿠스 지하신전을 드나드는 것을 허락하겠네.

하지만 지하신전은 만만한 곳이 아니야. 될 수 있는 대로 동료들과 함께 가는 게 좋을 걸세.

에라쿠스 지하신전에서 많은 것을 찾기를 바라겠네.

基本奖励
icon 476 911 XP
- 银铸币
- 恢复秘药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特里利安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