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000
扩张奥德领域
icon Quest
Type: 重要
Category: 希哥尼亚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丢失的背囊을 회수한 후 米利亚尔德에게 가져가라 玩家米利亚尔德와 대화하라 黎明之光远征总部 상공에 있는 인공오드 생성기 근처에서 인공오드 생성기 수리 도구를 사용하라 米利亚尔德와 대화하라 인공오드 생성기 관리자 밀리아르드를 도와 문제를 해결하자
任务结果:
인공오드 생성기의 관리자인 밀리아르드는 생성기의 수리 도구가 든 배낭을 잃어버렸다고 했다.

너덜날개 부키를 처치하고 배낭을 찾아 전달해 주니, 수리 도구가 사용이 안된다며 곤란해하고 있었다.

인공오드 생성기 근처에서 수리 도구를 사용해 문제가 없음을 확인시키자 뛸 듯이 기뻐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아트레이아에 비해 오드가 희박한 용계에서 적응하기 위해선 인공오드 생성기의 설치가 무엇보다도 중요하죠.

이 곳도 예외없이 인공오드 생성기의 도움을 받아 별 불편없이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는데, 문제가 생겼답니다.

인공오드 생성기를 이 쪽으로 가지고오다 부키들의 습격을 받아서 그만 오드 생성기의 수리도구가 든 배낭을 잃어버렸지 뭐에요.

벌써부터 오드 생성기의 출력이 시원찮아지고 있는데 큰일이에요. 이게 멈춰버리면 모두 절 가만 두지 않을텐데...

혹시 玩家 님, 괜찮으시다면 绿雾湿地의 振翼布奇들로부터 丢失的背囊을 좀 찾아와 주실 수 있을까요?
수리도구가 없으면 인공오드 생성기를 고칠 수가 없어요.

그 얄미운 부키 녀석들이 가져간 배낭이 필요한데... 아, 이러다 오드 생성기가 영영 고장나 버리면 어쩌죠?
앗...! 가방을 찾아와 주셨군요!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잠깐만 기다려 주세요. 수리도구가 무사한지 한 번 확인 좀 해 볼게요!
아, 여기 제대로 들어 있네요! 인공오드 생성기 수리 도구! 다행히 어디 상한데 없이 멀쩡한 것 같아요.

이 수리 도구는 개량에 개량을 거듭해서 초경량! 작고 귀여운 크기! 바보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간편한 사용법! 을 가진 최첨단 도구랍니다.

제가 한 번 사용하는 것을 보여드릴까요?
(밀리아르드가 인공오드 생성기 수리 도구를 사용해보고 있다.)

...어라? 어라라? 이게 왜 안되지? 이렇게 이렇게에... 하는 게 아닌가?

왜 자꾸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 장소가 아닙니다' 라는 경고음만 들리는 거죠?

...흐잉... 玩家 님...

(밀리아르드가 도움을 바라는 간절한 눈빛을 보내고 있다.)
후와! 정말 대단하세요! 역시 부름을 받는 데바님은 다르군요!

생각보다 섬세한 도구라 사용하기 까다로웠을 것 같은데, 이렇게 능수능란하게...!

정말 고맙습니다. 덕분에 어렵게 얻은 관리직에서 해고되지 않을 수 있을 것 같아요!

基本奖励
icon 8 828 737 XP
icon x 96 300
- 黑金铸币
- 古代铸币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米利亚德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
Sort by: Rating Date
14-05-2016 13:32

Aether Generator is over the New Start Legion Headquarters:
https://i.imgsafe.org/3d3e575.jpg

Fly there and use Repair Tools:
https://i.imgsafe.org/3b5dba9.jpg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