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013
姆姆耕地调查
icon Quest
Type: 使命
Category: 阿尔特盖德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罗比尼亚와 대화하라 姆姆耕地를 정찰하라 정찰 완료! 罗比尼亚와 대화하라 姆姆耕地에서 姆姆族运输车를 불태워라(3) 罗比尼亚와 대화하라 무무족과 라이칸을 처치하고 打猎的证据를 모아 罗比尼亚에게 돌아가라 玩家지령: 무무족이 오델라를 키운다는 정보가 입수됐다고 한다. 로비냐에게 임무를 받아 무무 경작지를 정찰하라.
任务结果:
로비냐에게 갔더니 무무족이 오델라를 키운다는 정보를 입수했다며 무무 경작지를 정찰해 달라고 했다. 놈들이 오델라를 키우는 것을 확인하자 정제한 오델라를 실은 수레를 불태워 달라고 했다.

임무를 끝내고 돌아갔더니 상부에서 무글과 라이칸을 제거하라는 명령이 내려왔다고 하여 부탁대로 놈들을 제거했다.

全部任務的文本:
근처에 무무족이 농사를 짓는 경작지가 있습니다.

무글이 들끓기는 하지만 별다른 문제를 일으키는 것도 아니고 얌전히 삼이나 키우기에 공격하지는 않았습니다.

사실 아칸 둘이서는 파수를 보는 것만도 벅차서 무무 경작지를 공격할 여력이 없으니까요.
그런데 상부에서 새로운 지시가 내려왔습니다.

무무족이 경작지에서 삼이 아니라 奥黛尔拉를 키우고 있다는 정보가 들어왔으니 조사해서 보고를 하라는데 도무지 여력이 안 됩니다.

모슬란 숲을 순찰하고 동태를 파악해서 보고하는 일정으로도 하루가 부족한 판인데 무무 경작지까지 조사하기엔 시간이 너무 부족합니다.

하지만 지시받은 일을 수행하지 못하면 苏埃伦 대장님이 호되게 질책하실 겁니다.

玩家 님이 좀 도와주시겠습니까?
그럼 이번 임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姆姆耕地로 가서 놈들이 오델라를 키우고 있는지 확인하고 오면 됩니다.

요 앞의 언덕을 올라가면 무무 경작지가 있습니다.

무글만 있는 게 아니라 검은발톱 부족 라이칸도 함께 있을 테니 조심하십시오.
돌아올 때가 지났는데 오질 않아서 혹시 라이칸에게 들킨 건 아닌지 걱정하고 있었습니다.

姆姆耕地를 정찰했습니까?

놈들이 경작지에서 奥黛尔拉를 키우고 있던가요?
역시 정보대로 무무족이 오델라를 키우고 있었군요. 분명히 라이칸 놈들의 사주를 받은 걸 겁니다.

어쨌거나 놈들이 오델라를 키우는 것을 확인한 이상 그대로 내버려 둘 수는 없습니다.

열등한 아인종 놈들이 오델라를 정제해 감히 오드의 힘을 이용하려고 하다니! 무슨 수를 써서라도 막아야 합니다.

죄송하지만 다시 무무 경작지로 돌아가서 정제한 奥黛尔拉를 불태워 주시겠습니까?
이걸 받으십시오. 부싯돌입니다.

경작지 여기저기에 정제해 놓은 오델라를 모아 놓은 姆姆族运输车가 있을 겁니다. 이걸로 그 수레에 불을 지르십시오.

그동안 저는 무무족이 오델라를 키우고 있다는 사실과 현재 상황을 상부에 보고하겠습니다.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상부에 보고를 했더니 새로운 명령이 내려왔거든요.

그런데 제가 부탁드린 일은 처리하셨습니까?

姆姆族运输车를 불태우는 일 말입니다.
행동이 무척 빠르시군요.

제가 상부의 지시를 기다렸으면 돌아오자마자 다시 임무를 수행하러 가는 일은 없었을 텐데 말입니다.

상부에서 무무 경작지의 무글과 라이칸을 처치하라는 명령이 내려왔습니다.

아무래도 놈들을 직접 위협하는 게 오델라를 불태우는 것보다 훨씬 낫다는 판단을 내린 거겠죠.

이왕 이렇게 된 거 끝까지 도와주십시오. 무무 경작지로 가서 놈들을 처치하고 증거를 가져와 주십시오.
무글과 라이칸은 이 지역의 가장 큰 골칫거리입니다.

놈들만 아니면 우리 아칸이 할 일도 절반으로 줄어들 겁니다.

놈들을 처치하고 증거를 가져오셨습니까?
갑자기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지금껏 잘 도와주셨으니 끝까지 도와주셔야지요.

어서 가서 무글과 라이칸을 처치하고 놈들의 허리띠와 머리 장식을 가져오십시오.
부탁한 일은 모두 한 치의 빈틈도 없이 처리하시는군요.

이번 임무는 정말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상부에 玩家 님의 공적을 알리겠습니다.

基本奖励
icon 21 938 XP
icon x 3 610
- 恢复秘药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罗比尼亚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