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716
[铸币]燃烧之血星云的纽特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埃雷修兰塔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불타는 피의 성운에 서식하는 纽特群를 소탕하라(15) 菲亚斯에게 보고하라 어비스에 서식하는 뉴트가 점점 늘어난다고 한다. 휘아스를 도와 불타는 피의 성운에 서식하는 라미렌 뉴트 정찰꾼과 파수꾼, 크로탄 뉴트 수색꾼과 파수꾼을 처치하자.
任务结果:
휘아스는 뉴트가 빠른 적응력으로 어비스에서 점점 수가 늘어나고 있다며 자신들을 도와 놈들을 처치해 달라고 부탁했다.

그래서 부탁대로 불타는 피의 성운에서 우글거리는 뉴트를 처치하고 돌아가자 수고했다며 금주화를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아, 玩家 님! 마침 잘 오셨습니다.

안 그래도 일손이 필요했는데 적임자가 나타났군요.

도움이 필요할 때 나타난 것도 다 아스펠 주신의 섭리입니다. 그러니 좀 도와주십시오.
어비스에는 다양한 생명체가 살고 있습니다.

학자들의 말을 들으니 대부분 대파국 직후 아트레이아 대륙과 함께 어비스로 빨려 들어온 것이라고 하더군요.

아트레이아의 생물과 모습이 다른 건 살아남기 위해 환경에 적응하다 보니 지금처럼 변한 것이고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아트레이아에 있을 때와 모습이 전혀 달라지지 않은 생명체가 있습니다.
그건 바로 뉴트입니다. 모르헤임에 가 보셨으면 알겠지만 놈들은 정말 특이한 생명체지요.

겉보기엔 보잘것없는 벌레처럼 생겼지만 고도의 질서와 서열 체계를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 적을 공격할 때 보면 지능이 이만저만 뛰어난 게 아니죠.

거기에 적응력까지 뛰어나 여기에서도 점점 개체수를 불리며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놈들이 더 늘어나서 우리를 방해하기 전에 손을 좀 써야 할 것 같은데 그 일을 좀 맡아 줬으면 좋겠군요.
혹시 도움이 될까 해서 뉴트 전문가에게 조언을 청했지만 특별한 해결책을 듣진 못했습니다.

현재로선 그냥 놈들을 보이는 대로 처치해 수를 줄이는 게 좋다고 하더군요.

그러니 우선 불타는 피의 성운으로 가서 拉米兰纽特侦察者, 拉米兰纽特卫兵, 克罗坦纽特搜索兵, 克罗坦纽特卫兵을 처치해 주십시오.

그놈들의 수가 가장 많으니 말입니다.
벌써 뉴트를 다 처치한 겁니까?

미리 말씀드린 대로 부탁한 일을 모두 완수하셔야 금주화를 드립니다.
듣던 대로 실력이 뛰어나시군요.

쉬운 일이 아니라서 중간에 포기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입니다.

자, 받으십시오. 약속한 금주화입니다.

뉴트가 순식간에 사라질 리는 없으니 시간이 나는대로 다시 와서 도와주세요.

基本奖励
icon x 250
- 金铸币
- 金铸币箱子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菲亚斯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