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960
打动心的礼物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伏魔殿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白柳油, 上级奥黛尔拉粉末, 奥德结晶体을 구해 爱拉米尔에게 가져가라 玩家에라미르는 모레이넨을 만나러 갈 때 선물을 가져가고 싶다고 한다. 향기로운 세공품을 만들 수 있도록 살릭스 오일과 상급 오델라 가루, 오드 결정체를 구해서 가져다 주자.
任务结果:
에라미르는 모레이넨을 만나러 갈 때 화를 풀어 주기 위해 선물을 가져가고 싶다고 했다. 오드 결정체를 세공한 장식품을 만들고 싶지만 재료를 구하기 힘들다면서 도와달라는 부탁을 했다.

그래서 모르헤임으로 가서 오드 결정체를 추출하고 살릭스 오일과 상급 오델라 가루를 사서 가져다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지식의 회당에는 발도 들이기 싫지만 모레이넨을 만나려면 어쩔 수가 없지요.

책을 보면 그녀처럼 행복한 사람도 있지만 나처럼 숨통이 조이고 가슴이 답답한 사람도 있다는 걸 알아주면 좋으련만...

일단 화가 난 그녀를 달래는 게 먼저겠지요.
화를 풀어 주는 데는 아무래도 선물이 최고 아니겠습니까? 정성 들여 직접 만든 선물이라면 더 좋구요.

뭐가 좋을까 생각해 봤는데 역시 여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데는 아름다운 게 제일인 것 같습니다.

오드 결정체를 잘 세공하면 보석처럼 아름답게 만들 수 있습니다. 거기에 향기까지 입히면 더 좋아하겠죠.
白柳油, 上级奥黛尔拉粉末, 奥德结晶体이 있으면 만들 수 있는데 재료를 구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저처럼 판데모니움에 박혀서 즐기기만 한 사람에게는 더 그렇지요.

玩家 님이 좀 도와주시면 좋을 것 같은데...
도와주신다니 정말 고맙습니다.

가장 구하기 힘든 건 奥德结晶体입니다. 모르헤임 얼음요새의 상공에서 추출해야 합니다.

白柳油와 上级奥黛尔拉粉末는 판데모니움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요리 상인인 达莱亚와 잡화 상인인 内卡伊가 팔고 있습니다.
지식의 회당에 들어갈 걸 생각하니 벌써부터 가슴이 답답합니다. 모레이넨을 만날 생각을 하며 참아야겠지요.

다른 사람은 이해를 못하겠죠. 하긴 저도 왜 이렇게 책을 싫어하게 됐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나저나 제가 부탁한 건 구해 오셨나요?

白柳油, 上级奥黛尔拉粉末, 奥德结晶体요.
아... 모르헤임까지 다녀올 시간이 없으셨나 보군요.

부탁하는 주제에 재촉하기는 죄송하지만 조금만 서둘러 주시면 안 될까요?

선물을 준비해야 모레이넨을 만나러 갈 텐데 玩家 님이 재료를 안 구해 오시면 만나러 가고 싶어도 갈 수가 없습니다.

그러니 어서 白柳油, 上级奥黛尔拉粉末, 奥德结晶体을 구해다 주십시오.
재료를 다 구했으니 이제 선물을 만들어야지요.

한참 생각했는데 오드 결정체를 하트 모양으로 세공하면 더 좋아할 것 같습니다.

제가 정말 사랑한다는 걸 모레이넨도 알아주겠지요.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건 약소하지만 감사의 표시입니다.

基本奖励
icon 102 450 XP
icon x 23 84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爱拉米尔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恋爱的主导权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