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30265
失落的旧战戟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深渊残骸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엘리시움으로 가서 巴托尼亚와 대화하라 포에타로 가서 阿斯泰罗斯와 대화하라 菲尔诺斯와 대화하라 심연의 잔해에서 사연이 있어 보이는 미늘창을 발견했다. 바토니아에게 가져가서 주인을 아는지 물어보자.
任务结果:
심연의 잔해에서 사연이 있어 보이는 미늘창을 발견했다. 바토니아에게 가져가서 물어보니 대파국 시기 무렵에 유행했던 형태라고 했다.

손잡이에 새겨져 있는 것을 단서로 아카리오스 마을의 신관인 아스테로스에게 가서 물어봤더니 자신은 잘 모르겠다며 데바인 페르노스에게 물어보라고 했다.

페르노스에게 가져갔더니 손잡이에 쓰여 있는 아카리오스가 자신의 진짜 이름이라면서 창을 찾아줘서 고맙다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오래돼 보이는 미늘창이다.)

(창의 손잡이에 아카리OO라고 새겨져 있다.)

(자세히 살펴봐도 뒤의 두 글자를 읽을 수 없다. )

(잡학박사인 巴托尼亚에게 가져가서 물어봐야겠다.)
오늘은 뭐가 궁금해서 왔소, 玩家?

나라고 모든 것을 다 아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아는 만큼은 알려 주겠소.

알고 싶은 걸 말해 보시오.
이건 아주 오래 전에 유행한 형태의 미늘창이구려. 대파국 시기쯤에 많이 사용하던 형태인 것 같은데..

여기 뭔가 글자가 새겨져 있는데 아카리... 뭐지? 뒤쪽은 잘 보이지가 않는데...

아, 아카리오스! 아카리오스라고 쓰여 있는 것 같구려.

아무래도 阿卡利奥斯村와 관련이 있는 것 같은데 그쪽으로 가서 알아보면 어떻겠소?

아카리오스 마을의 신관인 阿斯泰罗斯에게 가서 물어보면 뭔가 알고 있을지도 모르겠소.
정말 오랜만에 뵙는군요.

용병단에 계실 때는 이렇게 뛰어난 데바가 될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그런데 포에타까지는 어쩐 일이십니까?

옛 동료라도 만나러 오신 건가요?
이 미늘창에 아카리오스라고 쓰여 있다는 건가요? 게다가 대파국 시절의 미늘창이라고요?

전 玩家 님 같은 데바가 아니라 인간일 뿐이라서 그렇게 오래전의 일에 관해서는 잘 모릅니다.

혹시 그분은 알고 있을지도...

아! 玩家 님도 알고 계시죠?

페르노스 님이 데바라는 사실을 말입니다.
菲尔诺斯 님이 데바라는 사실은 알고 있었지만 어떤 분인지는 사실 자세히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일전에 마을의 자료를 정리하다가 아주 예전 자료를 발견했는데 놀랍게도 거기에서 페르노스 님의 이름을 발견했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예전부터 포에타에 계셨더군요.

저는 이 창에 얽힌 사연을 모르지만 菲尔诺斯 님이라면 알고 계실지도 모릅니다.

그러니 그분께 가서 한번 여쭤 보십시오.

玩家 님께 언제나 아리엘의 가호가 함께하길.
오랜만이로군, 玩家.

자네가 찾아올 거라는 예감은 없었는데 갑작스럽게 어쩐 일인가?

이 늙은이가 보고 싶어져서 온 것도 아닐 테고 말일세.
아니, 이건! 이걸 도대체 어디서 발견했나? 심연의 잔해? 아, 그 어비스...

사실 이건 내 창이라네. 내 원래 이름이 아카리오스일세. 사정이 있어서 이름을 바꾸고 은거하게 됐지만 말이야.

포에타에 은거하게 된 건 이곳이 나와 인연이 있기 때문이지. 대파국 이전 크랄전쟁 때 이곳 주민들을 위기에서 구해 낸 일이 있었다네.

사람들은 감사의 표시로 마을 이름을 아카리오스로 바꾸었지. 그래서 이렇게나마 마을의 평화를 지키고 싶어서 이곳에 머무르고 있는 걸세.

이 창은... 내겐 큰 의미가 있는 창일세. 이렇게 내 손에 돌아올 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군.

자네가 내가 생각한 대로의 인물이라면 나중에 자세히 설명할 날이 오겠지.

어쨌거나 이 창을 다시 내게 돌려줘서 정말 고맙네.

基本奖励
icon 5 980 975 XP
icon x 89 100
- 菲尔诺斯的朋友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