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4019
谁都有秘密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布鲁斯特豪宁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温佩斯特自卫团员阿努拜特占星术士의 해골을 모아 塔尔拉에게 가져가라 玩家해골 수집이 취미인 탈라를 위해 하벤야크 농장으로 가서 운페스트의 해골과 아누바이트의 해골을 구해다 주자.
任务结果:
탈라는 하벤야크 농장에 자주 드나드는 것 같다며 가지고 있는 해골이나 뼈가 있으면 자신에게 팔라고 했다.

그런 물건은 없다고 하자 다음에 농장에 갈 일이 있거든 운페스트와 아누바이트의 해골을 꼭 좀 구해다 달라고 했다.

탈라가 부탁한 해골을 구해 가져가자 동료들은 자신의 취미를 이해하지 못할 거라며 빨리 물건을 숨겨야겠다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지켜보니 하벤야크 농장에 자주 드나드는 것 같던데 거기서 가져온 물건 좀 있습니까?

이를 테면 해골이나 넙적다리 뼈, 다리 여럿 달린 곤충 같은 거 말이에요.

상태가 괜찮으면 비싸게 사줄 테니 가진 게 있으면 보여 주세요.
사람들이 왜 거기까지 가서 빈손으로 오는지 이해할 수 없다니까.

그렇게 이상한 눈으로 보지 말아요! 취미로 해골을 수집하는 게 뭐 잘못한 일인가요?

브루스트호닌엔 언데드가 많다고 해서 일부러 지원했는데 란데트 님 때문에 야영지에서 꼼짝도 못하고 이게 무슨 꼴이람.
저기 玩家. 다시 하벤야크 농장에 갈 거죠? 돌아오는 길에 해골 몇 개만 구해 주면 안 될까요?가만 있자. 하벤야크 농장에 뭐가 있다고 했더라.

아, 그래 그거였지? 温佩斯特自卫团员阿努拜特占星术士가 있을 텐데 그놈들의 해골을 구해 주세요.

상태가 좋은 아이들로 부탁할게요.
루미엘 주신의 가르침을 좀더 가까이에서 받을 수 있단 건 좋지만 레기온 생활 자체는 좀 힘들어요.

여자들만 모여 있어서 그런지 내 취미를 이해하는 사람이 하나도 없다니까요.

이해가 뭐에요. 방에 진열해 놓은 해골을 보여주면 날 무슨 벌레 보듯 한다니까요.

수다가 길었네요. 부탁한 아이들은 구해 오셨나요?
제가 세상에서 가장 싫어하는 사람이 누군지 알아요?

첫째는 좀비 해골을 운페스트 해골이라고 속이고 파는 사람.

둘째는 약속을 안 지키는 사람이에요.

당신이 어디에 해당되는 지는 말 안 해도 알겠죠? 어서 약속을 지켜요.
아이들 상태가 아주 좋네요. 이제 밴시와 부키 해골만 모으면 하벤야크 농장의 수집은 끝이에요.

그나저나 해골의 부피가 꽤 돼서 숨겨놓은 장소를 옮겨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아, 여기 있는 동료들은 제 취미를 모르거든요. 알려봐야 이상한 눈으로 볼 게 뻔하니 감출 수 있을 때까지 감추려고요.

基本奖励
icon 141 300 XP
icon x 101 690
- 铜铸币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塔尔拉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