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7540
[副本/组队]到达阿拉卡的信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拉卡
等级: 80
天族专用

任务说明:
阿拉卡로 이동하라 奈皮温와 대화하라 黑色大地达利亚을 오드의 흐름으로 돌려보내라(1) 警备队长穆鲁甘을 처치하라(1) 불안정한 나르하 또는 관리소장 수라마로부터 纳尔哈的体组织을 회수한 후 安提格内에게 보고하라 玩家安提格内와 대화하라 아라카로 이동해 연족인 네피온을 도와주자.
任务结果:
안티고네는 아라카의 연족으로부터 도움을 요청 받았다며, 그곳으로 이동해 연족을 도와달라 부탁했다.

아라카에서 연족인 네피온으로부터 상황을 전달받고 아라카의 조사와 용족을 공격했다.

아라카에서 용족의 볼모가 되어 드라나를 생산 중인 달리아를 오드의 흐름으로 돌려보내고 아라카의 조사를 진행했다.

비밀 연구소에서 획득한 나르하의 신체 조직의 일부를 안티고네에게 가져다주니 용족은 같은 용족을 상대로 생체 실험을 하고 있다며 대책을 세워야겠다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大崩溃之后,定居在龙界的鸢族就一面尽力适应当地贫瘠的环境,一面与龙族对抗,坚守着他们生活的家园。

其中,在一个名叫阿拉卡的地方,有20余名的鸢族一直在独立对抗龙族。但毕竟人数太少,总是难免吃力。

再加上帮助他们定居下来,作为他们精神支柱的椰林族达利亚也落入龙族之手,这之后别说收复阿拉卡,连生存下去都成了问题喵。

尽管情况如此严峻,由于不了解当地情况,也不知道那些人是否值得信任,向天族上头提出的求援也迟迟没有回音。

你有空的话,能不能去阿拉卡跟鸢族人奈皮温聊聊,给他们提供帮助呢喵?
是极乐世界远征军派你来的吗?(歪着头)我好像没见过你……

不管怎样,既然你是来帮忙的,我就先说明一下此地的情况。

这地方名叫阿拉卡。

曾经是我们生活的家园,但自从被管理所长休拉玛占领之后,就变成了最大的德拉纳产地。

为了收复阿拉卡,我们实施了无数次攻击,可惜屡屡失败,甚至还没打到休拉玛所在的地方。

在这期间,连守护我们的圣兽达利亚也落入了他们的魔掌……

请看着这颗影像之珠,我继续给你细说。
这里是纳拉雅玛峡谷。顺着道路走上去,就能到达阿拉卡德拉纳农场。该地是提亚马特领土中规模最大的德拉纳农场。

这里是圣兽达利亚所在的地方。令人痛心的是……他已沦为了生产德拉纳的工具。

农场里生产的德拉纳全部被运送到这里的德拉纳生产研究所。

我们调查到的内容就这么些。其他地方戒备森严,根本难以靠近。
据我推测,休拉玛可能在德拉纳生产研究所后面的秘密研究所里做研究。不管他在研究什么,肯定不会对我们有利。

希望你能帮我们赶走霸占阿拉卡的这帮可恶的龙族,干扰休拉玛的研究。

请你先前往纳拉雅玛峡谷,让遭到休拉玛利用的达利亚摆脱黑暗的命运……然后去研究所,消灭那些龙族。

从这里再走一段,就能见到悬崖,那里有我的同伴。他们会为你打开通往纳拉雅玛峡谷的风路
有传闻说,掌管阿拉卡的龙族是个名叫休拉玛的管理所长,他正在那里秘密地研究什么东西。

不管他在研究什么,对鸢族或对我们黑色贸易团都没好处。

你去阿拉卡帮助鸢族阻挠龙族,调查休拉玛的研究,并回收相关资料好吗喵?
这个……好像是龙族的一部分身体组织喵。

从这身体组织来看,明显发生了不自然的变形,似乎经历了突然的成长。

感觉就像,遭受了活体试验?
原来如此……这么说龙族不仅是从鸢族手里夺走阿拉卡,建造了德拉纳农场,还隐秘地拿同类开展活体研究?

如果这是真的,可不能继续放任他们啊喵!

我得赶紧把这事告诉贸易团的其他人。
대파국 이후 용계에 정착한 연족은 척박한 환경에 적응하며 용족에 맞서 그들의 삶의 터전을 지키고 있습니다.

그 중 아라카라는 곳에서는 20명 남짓의 소수 연족들은 용족들을 상대로 삶의 터전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지만 워낙 적은 인원이라 힘에 부친 모양입니다.

게다가 그들의 정신적 지주이자 터전을 마련해주었던 엘림족 달리아가 용족들의 손에 넘어간 후 아라카 탈환은 커녕 버티는 것 조차 힘들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그곳이 어떠한 곳인지, 그들이 믿을만한 자들인지 알 수가 없어 상부는 지원 요청에도 묵묵부답입니다.

혹시 시간이 되신다면 阿拉卡로 가서 연족인 奈皮温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그들에게 도움을 주시는 게 어떻겠습니까?
엘리시움 원정군에서 보냈습니까? (고개를 갸웃거리며) 보던 분은 아닌 것 같은데...

어쨌거나 도움을 주러 오셨다니 이곳의 사정을 좀 설명드리죠.

여기는 아라카라는 곳입니다.

저희들의 삶의 터전이었던 이곳은 관리소장 수라마에게 점령당한 이후로 드라나 최대 생산지로 변해버리고 말았지요.

아라카를 되찾기 위해 수도없이 공격을 감행했지만 수라마가 있는 곳까지 가보지도 못한 채 번번히 실패했습니다.

그 와중에 저희를 지켜주시던 성수 달리아 님 마저도 그들의 손에 넘어갔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이 영상구슬을 들여다 보며 설명 드리지요.
여기는 나라야마 협곡입니다. 길을 따라 올라가면 아라카 드라나 농장이 나온답니다. 티아마트 영토에 있는 드라나 농장 중에 최고 규모지요.

여긴 성수 달리아 님이 계신 곳입니다. 비통하게도... 드라나를 생산하는 도구가 되셨지요.

농장에서 생산한 드라나는 모두 여기 드라나 생산 연구소로 운송됩니다.

안타깝게도 저희가 조사한 내용은 여기까지 입니다. 그 이후는 경비가 삼엄해서 접근 조차 쉽지 않더군요.
제 예상으론 수라마는 드라나 생산 연구소 너머에 있는 비밀 연구소에서 연구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우리에겐 좋을 것이 없겠지요.

부디 이 아라카에서 증오스러운 용족들을 몰아내고 수라마의 연구를 방해하는 것을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우선은 나라야마 협곡으로 이동해서 수라마에게 이용당하는 달리아 님을 검은 운명에서 해방시켜 드린 후... 연구소로 이동해 용족들을 처치해 주십시오.

여기서 조금만 가면 절벽이 나오고 그곳에 제 동료들이 있습니다. 그 사람들이 나라야마 협곡으로 갈 수 있는 바람길을 열어줄 겁니다
아라카를 장악하고 있는 용족은 관리소장 수라마라는 녀석으로 그곳에서 비밀리에 뭔가를 연구하고 있다는 소문입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연족에게나 우리에게나 썩 좋을 것이 없겠죠.

아라카에서 연족을 도와 용족들을 방해하고 수라마가 하고 있는 연구가 무엇인지 그것에 대한 자료를 회수해 오실 수 있겠습니까?
이것은... 용족의 신체 조직 중 일부인가 보군요.

보아하니 조직이 부자연스럽게 변형되었고 갑작스럽게 성장한 듯 보이는군요.

마치 생체 실험이라도 당한 듯한 느낌이랄까요?
그렇군요... 용족은 아라카를 연족들에게서 빼앗고 드라나 농장만을 세운 것이 아니라 같은 용족을 상대로 비밀리에 생체 연구를 하고 있었단 말입니까?

그 말이 사실이라면 용족들 그대로 방치해선 안되겠군요. 한시라도 빨리 대책을 세워 아라카를 탈환해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基本奖励
icon 4 020 773 XP
- 古代对怪强化石
Additional info
等级80+
推荐级别80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