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50177
[Event] Becoming an Excellent Treasure Hunter
icon Quest
Type: Events
Category: Event
Level: 76
Elyos Only

Description:
Greedy Golden Saam와 대화하라 Ginsenglina’s Diary에서 황금삼의 보물 상자가 숨겨진 장소에 대한 단서를 찾아라 Ginsenglina’s Diary에서 파악한 장소로 가서 Golden Saam’s Treasure Map를 사용하라 Golden Saam’s Treasure Chest를 확인하라 King Red Nosed Granker’s Letter을 사용하라 Greedy Golden Saam와 대화하라 황금삼의 보물 상자가 숨겨진 장소를 찾아 황금삼의 보물지도를 사용하자.
Summary:
욕심꾸러기 황금삼은 아무나 보물 사냥꾼이 될 수 있는 게 아니라며 찾을 수 있다면 자신의 보물 상자를 찾아보라고 했다.

홍삼이의 일기장에서 황금삼의 보물 상자가 숨겨진 장소에 대한 단서를 찾아 엘리시움의 공중 정원으로 가 황금삼의 보물지도를 사용했다.

황금삼의 보물 상자 안에는 대왕 빨간코 그란케르의 편지가 들어있었다.

편지에는 대왕 빨간코 그란케르가 어떤 보물을 아트레이아에 숨겨두었다는 정보가 적혀있었다.

욕심꾸러기 황금삼에게 돌아가 지금까지의 이야기를 전하자 황금삼은 나를 시험한 것을 후회하며 아무에게도 더 말하지 말라고 했다.

Full quest's text:
거기 데바! 얼굴을 보아하니 사냥에 지친 것 같은데, 보물 사냥꾼이 되어보는 것 어때?

물론 아무나 보물 사냥꾼이 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데바의 관상을 보아하니 뛰어난 보물 사냥꾼이 될 능력을 타고난 것 같아.

보물 사냥꾼에 한 번 도전해 보겠어?

Player: 수락한다.

용감한 선택이야, 데바!

여기 Golden Saam’s Treasure Map를 받아. 이 지도를 보고 나와 홍삼이가 숨겨둔 보물 상자를 찾아내면 데바의 실력을 인정해 줄게.

물론 보물 상자에 들어있는 물건도 데바가 가져도 돼. 찾을 수만 있다면 말이야, 헤헷!

Player: 대화를 마친다.

O월 O일


오늘도 어제와 같이 예감이 좋았다.

하지만 어제는 흔한 광석 하나 발견하지 못했다.

그런데 오늘은 달랐다! 드마하를 탐험하다 땅속에 묻혀있던 궤짝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궤짝 안에는 '대왕 빨간코 그란케르 대왕의 편지'가 들어있었다.

그란케르의 보물이라니! 이 편지의 내용은 황금삼과 나만 알고 누구도 알아서는 안 된다!

엘리시움의 Sky Garden에 있는 황금삼의 보물 상자에 편지를 숨겨두었다.

아무도 모르겠지.

Player: 살펴보기를 그만둔다.

데바... 생각보다 뛰어난 보물 사냥꾼이었잖아?

여기 그란케르의 보물지도를 줄 테니 앞으로 그란케르의 보물에 관한 얘기는 아무에게도 말아줘!

아이고, 홍삼이가 돌아오면 이 사태를 어떻게 말해야 하나...
Additional info
Level76+
Recommended level80
Repeat count1
Can share
Can cancel
RaceElyos Only
GenderAll
ClassWarrior, Scout, Mage, Priest, Technist, Muse, Gladiator, Templar, Assassin, Ranger, Sorcerer, Spiritmaster, Chanter, Cleric, Gunslinger, Songweaver, Aethertech, Vandal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Ingame link